- 등록일 2009-11-10
- 담당부서
- 조회수618
대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조성하고 직장인으로서의 바람직한 매너와 직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아래와 같이 직무교육을 실시하오니, 회원사 임
직원 여러분께서는 어렵게 마련한 동교육의 중요성을 감안하시어 바쁘신
중이라도 반드시 참석하여 업무수행에 필요한 소중한 기회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개최일시 : ’09. 11. 18(수) 14:00~15:30
나. 장 소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울산지역대학 2층 대강당
다. 강습내용 : 고객 매너와 직무(직장인)관련 소양 교육
라. 수강대상 : 회원사 임직원
마. 교 재 : 교육 당일 배포
※ 당일 참가자에 한해 소정의 기념품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