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2010-03-17
- 담당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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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조달청은 실제 입찰자의 신원을 확인하여 사전에 등록된 자
격이 있는 자만이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도록 지문인식 전자입찰을 도입
(’10.1.27)하고, 2010년 4월 1일부터 지문인식 전자입찰을 의무적으로
적용할 계획에 있습니다.
2. 하지만 지난 1개월간 각 지방조달청을 통한 업체의 지문등록
이 저조함에 따라 조달청은 다시 한번 동 내용을 안내하여줄 것을 요청하
여 온 바, 회원사에서는 4월 1일 이전에 조속히 지문정보 등록을 하고 아
래 첨부된 개정내용 숙지 및 모의공고 입찰 테스트를 통해 전자입찰 참가
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 1. 개정 주요 내용 1부
2.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1부
3. 입찰자 신원확인 및 지문등록 절차 1부
4. 지문보안토큰 등록 예약 절차 매뉴얼 1부
5. 지문인식 전자입찰 이용 절차 안내 1부
6. 지역별 공종별 지문등록 일정표 1부
7. 지문보안토큰 사용방법 1부
8. 지문등록 사전 예약신청 안내 1부. 끝.
※ 붙임 2 ~ 8은 우리시회 홈페이지(www.cak.or.kr/city/ulsan) 공문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