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2011-06-16
- 담당부서
- 조회수213
1. 협회는 부동산경기 침체장기화, 공사물량 감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회원사 지원을 위하여 지난 5월부터 종합상담실 운영 및 법률ㆍ회계ㆍ
노무 분야 등 전문분야에 대한 자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아울러 6. 15부터는 하도급관리, 클레임, 해외진출, 기술 등 중소업체
가 취약한 분야에 대한 대형건설사 퇴직임원 등의 축적된 경험 및 경영
노하우를 전수하는 「경영자문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3. 현장 실무경험이 풍부한 대형건설사 퇴직임원 등으로 경영자문단을 구
성하고 아래와 같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
랍니다.
- 아 래 -
가. 자문ㆍ상담분야
ㅇ 하도급·클레임(하도급 품질·분쟁관리, 협력업체 관리, 손해배상 등
각종 클레임 처리 등), 기술(토목, 건축, 품질, 안전, 원가, 사고처리
등), 해외시장진출(회계, 해외법규, 견적, 시장전략, 해외진출환경 진
단, 위험요인 등)
※ 상기 분야외 부문의 자문신청한 경우에도 관련 전문가를 섭외하여 자문추진 예정
나. 이용 방법
ㅇ 서비스 신청(수시)
- 팩스 또는 메일신청:02-516-7258, E-Mail : snow0613@cak.or.kr
※ 신청서는 협회홈페이지(www.cak.or.kr) 메인화면 전문가상담실 및 경영자문단 배너에서 다운로드
[문의 : 경영지원센터(02-3485-8302)]
ㅇ 상담 일시 및 방법
- 매주 화, 목요일(14:00∼17:00) 자문상담 원칙(단, 업체 및 자문단 일정에 따라 탄력 운영예정)
※ 상담일시는 협회에서 자문단과 협의후 별도 통보
- 협회 상담실 내방 또는 전화상담(필요시 현장 출장상담 가능)
첨 부 : 1. 경영자문단 명단 1부.
2. 경영자문 서비스 신청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