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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문

  • 등록일 2014-01-07
  • 담당부서
  • 조회수163
1. 조달청은 하도급 관리업무를 전자적으로 처리하는 ‘정부계약 하도급 관리시스템’(별칭 하도급지킴이) 구축을 완료하고, 이용기관 및 이용업 체를 대상으로 운영내용과 이용방법을 설명하고 시스템 확산을 위한 설명 회의 개최를 알려왔습니다. 2. 이에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회원사에서는 정부계약 하도급 관리시스 템 인지부족에 따른 피해가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설명회 참석시 원활한 교재지급을 위해 명함을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가. 기 간 : 2014.1.8. ∼ 1.23. 나. 장 소 : 5개 권역별 실시(붙임참조) 다. 주요내용 : 개발내용, 시스템 시연, 질의응답 라. 유관업무 : 회계(경리)업무, 외주, 공무, 하도급관리 담당자 마. 대상기관 : 공공기관 및 이용업체(일반건설, 전문건설) * 사용자매뉴얼은 하도급지킴이 사이트(나라장터→ 하도급지킴이)에서도 배포중 붙임 : 민·관 합동 업무설명회 행사 개요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