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공문

  • 등록일 2014-07-08
  • 담당부서
  • 조회수100
1. 협회 회원고충처리센터에서는 회원사 경영애로와 고충처리해 소 및 경영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법률, 회계, 세무, 노무등 전문분야에 대 한 전문가 자문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또한 올 4월부터는 회원사의 건설현장의 안전사고를 예방하 고 사고가 발생한 중소건설기업의 사고수습을 지원하기 위한「건설안전사 고 대책지원단」과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건설사와 발주자간 분쟁 해결을 지원하기 위해 「건설분쟁신청 지원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3. 이에 회원사에서는 해당업무와 관련하여 적극적으로 활용하 시어 경영애로, 건설현장 안전사고 및 건설분쟁과 관련된 어려움을 해소 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건설안전사고 대책지원단」및 「건설분쟁신청 지원반」 등 안내 문 각 1부. 끝.